FMZ 정량화 플랫폼 전략 작성 초등 교과서 (보아야 할 것)

저자:초목, 2019-08-13 17:47:27, 업데이트: 2021-08-06 10:29:46

역사 K 라인 정보. 이 메커니즘의 단점은 분명하다: K 라인 상에서 매매 한 번만 생성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K 라인의 종료 가격에 기반한 가격이다. 그리고 K 라인 상에서 열고 낮을 수 있는 4가지 가격만을 얻을 수 있으며, K 라인 상에서 가격의 변화, 최고 가격 먼저 발생, 최저 가격 먼저 발생 등에 대한 정보는 얻을 수 없다. 1시간 K 라인 예를 들어, 실시간으로 몇 초마다 한 번씩 거래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거래 지시도 K 라인 출시를 기다리는 대신 디스크 상에서 종료될 것이다. 온바르 리코딩 메커니즘은 매우 쉽게 이해되고, 리코딩 속도가 매우 빠르다.

FMZ 플랫폼 리모델링은 아날로그 레벨 리모델링과 실제 디스크 레벨 리모델링을 두 가지로 나눈다. 아날로그 레벨 리모델링은 하위 K 라인 주기에 따라 리모델링을 생성하는 티크에 따라 14개의 리모델링 시간 포인트를 생성합니다.실제 디스크 수준은 실제 수집된 티크이며, 약 몇 초마다 한 번, 현재 부분적으로 실제 깊이 (20개 기하를 포함) 를 지원하고 있으며, 실제 각 장의 거래를 지원합니다.데이터의 양이 크고 재검토 속도가 느리기 때문에 특히 긴 시간을 재검토할 수 없다. FMZ의 재검토 메커니즘은 전략이 K 라인 상에서 여러 번 거래되는 것을 방지하고, 단지 매출 가격을 매각할 수 있는 상황을 피하고, 더 정확하고 재검토 속도를 고려할 수 있다. 구체적인 설명은 참고할 수 있다:https://www.fmz.com/digest-topic/4009

반복하는 정책 프레임워크는 실제 디스크와 동일하며, 모두 죽은 루크이다. 반복하는 것은 다른 반복점으로 점프하기 때문에, 이 때 Sleep을 사용하지 않고, 한 루크 종료 시 자동으로 다음 시점으로 점프할 수 있다. 그러나 파이썬은 프로그램 메커니즘으로 인해 강제적으로 다음 시점으로 점프해야 한다.Sleep(10)이 사진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재검토 촬영

리테이크 엔진은 사용자가 주문한 가격과 리테이크 시점의 현장 가격을 기준으로 촬영하고, 구매가격이 판매가격보다 높으면 거래를 판매한다. 거래가 이루어지지 않으면 마감 목록을 생성한다. 거래를 보장하기 위해 점유점이 필요합니다. 리테이크 시점에 거래가 열리지 않거나 평형되지 않는 상황이 발생하면, 완료되지 않은 주문으로 인해 거래가 얼어붙었는지 확인합니다.

검색 페이지 설정

img

  • 1.回测页面的选择,左侧是策略编辑页面。
  • 2.回测起始结束时间,由于数据不完整,回测可能直接从有数据的时间开始。
  • 3.回测GetRecords()함수의 기본 주기는 또한 코드에서 주기 매개 변수를 지정할 수 있다.
  • 4.回测机制的选择。
  • 5.展示或隐藏跟多回测设置。
  • 6.最大日志数、收益数据数、图表数据数等,为了防止数据量过大导致浏览器卡死。
  • 6.底层tick生成依据K线周期。
  • 7.交易滑点。
  • 7.容错,会模拟API请求出错情况,检查策略容错能力。
  • 8.是否绘制行情图标,回测中如果使用了TA指标函数,会自展示在图标上,买卖也会标记。
  • 9.手续费设置
  • 10. 거래소 - 거래 쌍 및 자산을 추가합니다.
  • 11.回测参数设置,如果参数是数字还支持一键优化参数,自动按照一定范围遍历参数回测。

리테스트와 실제 디스크의 차이점

  • 1.回测时有效的行情只有GetTicker和GetRecords,其它如获深度、成交历史都不是真实的(因为数据量太大,实盘级回测目前已经支持这些数据,但只有最近数据)。
  • 2.回测添加的交易所都是独立账户,目前不支持切换交易对。因此无法在一个账户里操作两个交易对。
  • 3.回测中无法使用网络请求。
  • 4.回测无法使用IO扩展,只能操作最基础的API。
  • 5.回测只能获取标准的数据,像Info之类的牵扯到实盘的数据不存在。
  • 6.回测中也有可能不成交,注意冻结订单情况。
  • 7.商品期货回测不支持市价单。

전략적 오류와 일반적인 오류

이전에는 실제 디스크에서 API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액세스 실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null이 경우 데이터의 사용이 오류를 발생시키고 디스크가 중단되는 것을 초래하기 때문에 오류를 용납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종 잘못된 용서를 사용하는 방법

이 글은 이 부분의 일부입니다.

  • API 접속 네트워크 오류, 인터페이스 접속 시간이 지나면 null을 반환하고 사용이 오류를 나타냅니다.
  • 거래소는 IP 제한, 주문 정확성, 액세스 빈도, 매개 변수 오류, 자산 부족, 시장 거래가 불가능, 거래 된 주문을 취소하는 등의 오류를 제한합니다. 오류 코드에 따라 API 문서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 거래소는 데이터 오류를 반환합니다. 빈 깊이, 지연된 계정 정보, 지연된 주문 상태 등을 반환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 이 글은 이쪽에서 읽었습니다.

API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반환하기 전에 데이터의 null 여부를 판단해야 합니다.

//1.判断为null进行处理
var ticker = exchange.GetTicker();
while(ticker == null){
     Log('ticker 获取出错');
     ticker = exchange.GetTicker();
 }
 Log(ticker.Last);
 // 2.判断不为null再进行引用
 var ticker = exchange.GetTicker();
 if(!ticker){
     Log(ticker.Last);
 }
 // 3._C()函数重试
 var ticker = _C(exchange.GetTicker);
 Log(ticker.Last);
 // 4. try catch容错
 try{
     var ticker = exchange.GetTicker();
     Log(ticker.Last);
 }
 catch(err){
     Log('ticker 获取出错');
 } 

만약 당신이 잘못된 정보를 얻고 싶다면,GetLastError(), 마지막 오류 정보 문자열을 반환하여 오류에 대한 차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포럼 게시물에는 종종 잘못된 요약이 있습니다.https://www.fmz.com/bbs-topic/1427◎ 여기 몇 가지 요약이 있습니다.

어떻게 신탁을 할 수 있을까요?

관리자를 추가하는 섹션에 자세한 설명이 있습니다.

이 글은 이쪽에서 읽었습니다.

https://www.fmz.com/markets이 글의 위쪽에는 글쓰기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그룹에서 상담을 하는 사람들이 있으며, 이들은 자신의 위험을 무릅쓰고 직접 연락해야 합니다.

모든 인터페이스에 접속하면 타임아웃을 요청합니다.

이 말은 거래소 인터페이스 접속 시간이 지나면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 것을 의미하며, 네트워크 접속이 불가능하다는 것을 지속적으로 알려주는 경우 해외 서버를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에러_인발이드_포지션 오류

재검토 시스템 보고, 일반적으로 전략으로 작성된 오류, 보유가 없거나 보유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거래소 평형을 시도하면 이 보고가 발생합니다.

표시가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선물 거래소 재검토, 코드에 계약 설정이 없습니다. exchange.SetContractType 함수를 참조하십시오.

BITMEX 429 오류, {error:{message:Rate limit exceeded retry in 1 seconds......}}

거래소 접속 인터페이스의 빈도가 너무 높습니다.

{status:6004, msg: 타임 스탬프 범위를 벗어났다}

서버 시간대는 범위를 넘어서서 서버 시간을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너무 크게 오차할 수 없습니다.

GetOrder ((455284455): 오류: 유효하지 않은 주문 ID 또는 주문 취소.

일부 거래소에서 주문이 취소되면 거래소가 해당 주문 정보를 유지하지 않아서 액세스 할 수 없습니다.

코드:-1121, 메시지:

유효하지 않은 트랜잭션 쌍, 트랜잭션 쌍 설정 오류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비밀 키 해독 실패

API KEY 해독 실패, APIKEY를 구성한 후 FMZ 암호를 변경한 경우 FMZ에 거래소 페이지를 추가하여 거래소 APIKEY를 재구성하려고 시도하십시오.

Signature not valid: 유효하지 않은 제출 시간 또는 잘못된 시간 형식

리눅스 서버를 사용하거나 이 문제가 발생하는 윈도우 시스템에서 시간 동기화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왜 전 세계 대리인을 설정하고 관리자가 거래소 API에 액세스 할 수 없습니까?

글로벌 에이전트는 에이전트 호스트 네트워크 포트가 없습니다. 지연 문제 때문에 해외 서버를 배치하는 호스트가 좋습니다.

이 전략은 어떻게 로컬에 저장되는가, 아니면 업로드된 FMZ에 저장되는가?

파이썬을 사용하여 로컬 파일을 수입하고, FMZ API에 따라 일반적으로 작성된 정책을 파일로 저장하여 자신의 서버에 실행 경로 아래로 저장하여 직접 실행을 읽을 수 있습니다.

#!python2.7

def run(runfile):
      with open(runfile,"r") as f:
            exec(f.read())
            
def main():
    run('my.py')

거래소의 테스트 네트워크를 사용하거나 API 기반 주소를 변경하는 방법

Exchange.SetBase ((() 를 사용하여 해당 API 기반 주소로 바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exchange.SetBase("https://www.okex.me")

더 많은

가오엔체어아피

과학로컬 구현 정책은 어떻게 작동합니까? 간단한 로그 출력 문장을 작성하고 문장 끝 동작을 따라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노트북을 서버로 사용하여 호스트 프로그램을 실행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 단계는 간단한 로그 출력 정보 (FMZ의 API 인터페이스 함수) 를 사용하는 test.py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 단계는, 문장의 끝과 같이 runfile를 작성하여 run.py를 통해 test.py를 호출합니다. /upload/asset/1add39483ef82d45b3ce3.png

지프9제가 구매한 네티즌 클라우드 쿼티 트레이딩 코스는 어떻게 되었을까요?

모누라자크많은

모누라자크안녕하세요

조카님배우기

wqy작은 문장 오류가 있습니다. GetAccount는 계좌를 얻습니다. FrozenStocks는 사용 가능한 균형이 아닌 동결된 균형이어야합니다.

부사장님getorder outtime 오더 오버타임,okex의 거래소, 어떻게

우무 12가 고위 기법을 만들었습니다.보증자산율은 0%에 도달 할 수 없습니다, 강제 평형 보증자산율

쉐이핑2020저는 1분 k 줄기 그래프 동작을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파이썬의 죽은 루크의 수면시간은 0.1s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즉 sleep ((100) 입니다.

동풍화문exchange.SetDirection (("closebuy"); // 상속 계약이라면 직접 exchange.SetDirection (("sell") 를 설정합니다. 여기 저는 OKex의 상속 계약을 시도했습니다. 만약 그것을 판매로 설정한다면, 그것은 곧바로 텅 비어 버립니다.

동풍화문exchange.SetDirection (("closebuy"); // 상속 계약이라면 직접 exchange.SetDirection (("sell") 를 설정합니다. 여기 저는 OKex의 상속 계약을 시도했습니다. 만약 그것을 판매로 설정한다면, 그것은 곧바로 텅 비어 버립니다.

동풍화문GetOrders의 코드에는 두 개의 문법 오류가 있다. 하나는 function으로 쓰이고, 다른 하나는 for 루킹의 조건으로 쓰이고,

동풍화문제가 틀렸어요. exchange.Buy ((-1, 0.5), 거래 쌍은 ETH_BTC이며, 시가표는 0.5BTC의 ETH를 구매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exchange.Buy ((price, 0.5)), 만약 이 가격표가 있다면, 0.5ETH를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풍화문exchange.Buy ((-1, 0.5), 거래 쌍은 ETH_BTC이며 시장 가격으로 0.5BTC의 ETH를 구매하는 것을 나타냅니다. 여기 은 0.5ETH의 을 시장 가격으로 구매하는 것이어야 합니다.

지프9감사합니다.

초목유료로 공개되어 있습니다. https://study.163.com/course/courseMain.htm?share=2&shareId=400000000602076&courseId=1006074239&_trace_c_p_k2_=c3f5d238efc3457d93c8b92c0398d2b2

초목홈페이지와 微信을 추가하여 그룹에 참여하십시오.

wqy[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중고]

초목변함

초목다시 가져옵니다.

초목원본에 있는 정보로, GetRawJSON을 사용하거나 정보 필드에 있는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동풍화문좋은, 좋은, 관리자 답변도 있습니다.

초목오, 수정됐습니다.

초목일부 영구 계약은 쌍방향 보유를 허용하고 평형 설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