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USDT 영구 격자 전략 ver 0.0.9

저자:차오장, 날짜: 2021-04-02 12:26:00
태그:

바이낸스 영구 단일 통화 그리드 전략

바이낸스 USDT 영구 격자 전략 ver 0.0.9

FMZ 양적 거래 플랫폼 사용 교육

https://www.youtube.com/watch?v=hlkvrRqEHTE

영구 격자 전략을 사용하는 비디오 튜토리얼

https://www.youtube.com/watch?v=_xj_rLJc8rw

영구 네트워크 전략의 원칙

USDT 기반의 바이낸스 선물 상속 계약에 거래하면 스포트 그리드와 비교하면 화폐를 보유하지 않고도 쇼트 할 수 있으며 거래 및 회계 수익은 모두 USDT이며 레버레이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스포트 그리드 전략과 비교하면 영구 그리드는 더 편리하고 간단하며 확실히 폭발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특정 그리드 전략의 원칙은 스팟 그리드 전략과 동일합니다. 우리의 라이브러리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https://www.fmz.com/digest-topic/5944- 네 전략은 두 가지 주요 매개 변수를 설정해야합니다: 그리드 거래 가치 및 그리드 간격 비율. 간격 비율이 0.01로 설정되고 거래 값이 500로 설정되면, 거래 통화의 가격의 1% 증가에 따라 500USDT가 짧아지고, 감소하면 길게 갈 수 있습니다. 그리드 전략은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 충격에 의존해야합니다. ભાવ이 미래에 초기 가격으로 돌아간다면 모든 그리드 이익이 실현됩니다. 하나의 날에 100% 증가하는 것과 같은 명백한 독립 시장이있는 경우, 그리드는 명백한 부동 손실을 겪을 것입니다. 게다가 거래 가치가 너무 커지면 폭발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거래 쌍은 자주 거래하고 수익을 증가시키기 위해 적극적으로 있어야합니다.

전략적 위험

  1. 파업 위험. 선물은 레버리지가 있고, 그리드 전략은 트렌드에 반대하는 포지션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포지션이 너무 많으면 파업 가능성이 있습니다.
  2. API 오류. 반환 위치가 지연되거나 데이터가 잘못되면 전략은 비정상적일 것입니다.
  3. 금리 손실 위험은 크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상승은 긍정적 인 금리입니다. 짧은 지면 금리 이윤을 얻을 것입니다.

전략 업데이트

2020-05-31 -1. 일일 추정 수익 테이블에 매일 진폭과 증가 및 감소가 추가되어 하루 수익을 비교하여 수익에 대한 진폭의 영향을 비교 할 수 있습니다. -2. 최적화된 상태 표시

2020-05-27 -1. 예상 수익률과 수수료의 비율을 보기 위해 일일 추정 수익률 테이블을 추가했습니다. -2. 실제 봇을 닫은 후 추가되지 않는 펌프 가격을 표시하기 위해 종료 펌프 가격을 추가, 상태 표시줄의 펌프 가격과 다릅니다


더 많은

꿈은 8자리입니다.슈퍼 브라더, 만약 제가 백만 유를 가지고 있다면, 이 전략이 실행될 수 있을까요?

xyii이 자금조합은 금조금조금조금조금조금조금조금조금조금

8908mm어떻게 되죠?

1991년FTX를 사용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합니다.

차오장* 2022-05-26 redsword 보유 방향 변경 실패 후 철수 * 2022-05-22 redsword에서 작동하지 않는 오류를 수정합니다 * 2022-05-20 redsword 네트워크 거래 가치 확인을 추가합니다

xyii메이커 (Post Only) 를 선택하면 됩니다. 그레이트인데도 불구하고, 간격 비율을 줄여서

살아있어요소매가치가 너무 낮아서 단서를 올릴 수 없습니다.

차오장* 2022-05-19 redsword 정상 을 수정할 때 평형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

차오장* 2022-05-19 redsword 정확성 확보 오류 수정 * 2022-05-16 redsword 영어 호환 인터페이스

차오장* 2022-05-08 redsword 수정 오차가 0이 아닌 오차를 수정합니다

그 다음에는Futures_OP 4: 400: {"코드":-4061, "msg:"Order's position side does not match user's setting. "}는 이 오류를 계속 지적하고 있으며,

hans06213.16의 업데이트가 나요?

네오1898마크, 잠깐만

YY 양성반일 동안 달리지 않는 것이 어떻게 된 걸까요?

트레이더루비텔레그램은 있어요?

강철 뼈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hans0621이 매개 변수들은 어떻게 이해될까요?

저는 공부를 좋아합니다.이 문서는 다른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연결된 문장과 같습니다.

zz791377920이 글은 이쪽에서 본 것 같습니다.

hans0621몇 쌍의 거래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모든 거래가 가능한가요? 예를 들어 BTC/BUSD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무한 격자인가요?

토보레버를 설정할 수 있나요?

ᄋᄋ이 비디오는 바로 복사할 수 있을까요?

철拳의 무적성이 글은 제가 이 책을 읽고 있는 동안 읽었던 글입니다.

가벼운 구름세 개의 버튼을 추가하고, '공백하고 더 많은 것을 선택하라'를 선택하고, '시스템을 따르라'를 선택하고, '공백하고 더 많은 것을 결정하라'를 사용하거나, '전략적 판단을 따르라'를 선택한다.

퀴우윈이 로봇이 왜 더 많은 일을 하는 걸까요?

우주 남자이 정책은 okx에 적용될 수 있나요?

알렌8221동전을 동시에 만들 수 있나요? 만약 가능하다면 어떻게 작동해야 할까요?

1988년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트위터를 추가할 수 없습니다. 구매한 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이 글은 유니폼을 입고 있는 유니폼을 입고 있는 유니폼입니다.

양 989내부 오류: platformId: Binance, currency: XRPUSDT, Msg: invalid currency at (native) at Register (__FILE__) at __reg__ (__FILE__:17) at (__FILE__:25) 이 오류가 발생했을 때 어떻게 해야 할까요?

부사장님이 자막은 "비안안의 지속 가능한 격자 전략이 오케이스로 사용될 수 있는가?"

파킬재검토를 지지합니까?

u1.. 방향을 선택해 봅시다. 1. 더 많이 2. 더 많이 3. 지금 이런 충동이 있습니다.

이동 이동이것은 비과 같은 것입니다.

차오장추천하지 않습니다. 너무 위험합니다.

차오장微信 fmz_zhangchao

차오장https://www.fmz.com/strategy/370976가 온라인에 올라왔습니다.

차오장새로운 버전은 FTTX를 지원합니다.

잭마fmz는 일반적인 인터페이스가 없습니다.

차오장당신은 잘못된 지점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지점을 바꾸십시오. 단방향 또는 쌍방향.

차오장3.6 손실 중지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파오파오더 빨리 폭발할 수 있도록

초목이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안 자율 연결망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오장각 매개 변수의 의미를 알기 위해, 전략 설명서는 설명합니다.

차오장새로운 기능은 내장 버전에서 테스트되며 버그가 없으면 정식 버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차오장현금망과 선물망은 서로 다른 것이 아닙니다.

철拳의 무적성예를 들어, 현금 레버리지 네트워크는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고,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이 위험하며, 이 전략은 이 전략은 이 전략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MightyTeam비안의 네트워크는 상하위권에 주문이 많이 매달려 있고, FMZ의 전략은 단지 2개의 주문이 근처에 매달려 있고, 나머지 돈은 담보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MightyTeam어떤 전략이든, 계약이 레버링을 받으면 폭발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철拳의 무적성이 지표는 이 지표에서 유동화 될 수 있는 지표입니다.

차오장그렇지 않습니다.

차오장그룹에서 고객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WeChat fmz_zhangchao를 추가하거나 비디오 튜토리얼을 참조하십시오.

가벼운 구름이 모든 것이 자동으로 방향을 결정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차오장할 수 있습니다.

알렌8221이 전략이 여러 로봇을 실행시켜서 여러 통화를 실현시킬 수 있을까?

차오장다화폐를 지지하지 않음

zzzz왜 이 전략이 비트코인보다 더 높은 네트워크 활용률을 낼 수 있다고 말하는가?

MightyTeam이 발명가의 계약 네트워크 전략은 초기에는 지점이 없었고, 자본 활용률은 비트코인의 네트워크 활용률보다 훨씬 높았습니다. 유의 계약 격자, 상하위 제한이 크다, 발명자의 계약 전략이 장기적으로 실행되면 확실히 수익성이 있고, 방향 판단이 필요없고, 좋은 전략이다.

가벼운 구름TV를 통해 방향 메시지를 보내고 전략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다른 방법도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