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제작자 전략 1.3

저자:제로, 2017-01-20 15:59:46
태그:FMZ 공무원시장 제작자

시장의 기능

  • 레퍼런스 디스크 헤지킹 시장을 지원하고 독립 디스크 자유 시장을 지원합니다
  • 헤지 포지션 관리 모드와 독립 포지션 관리 모드를 지원합니다.
  • 정밀도, 거래 밀도, 거래 주파수를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정의 동기 비율
  • 기능이 너무 많고, 모두 금과 은으로 만들어진 실제 전략입니다. 여기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습니다.

군중에게

  • 유동성 솔루션을 필요로 하는 모든 기관이나 개인

데모

사진:

img

구매

  • 거래소에 의해 판매되는 일회용 권리
  • @小小梦 또는 이메일:hi@botvs.com

영어

이 서비스에 관심 있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는 귀하의 거래소 또는 거래소 사용자에 대한 개인 정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필요로하는 유일한 것은 귀하의 거래소의 공개 API입니다. 우리의 플랫폼이나 은행 계좌에 입금 된 시장 제작 자금은 없습니다. 모든 것이 귀하의 통제 하에 있습니다. 시장 제작 자금은 귀하의 거래소에서 귀하의 정상적인 사용자 거래 계좌에있을 것입니다. 계정 이름과 비밀번호 모두 스스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배포가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우리의 플랫폼에서 우리의 정상적인 계정 작업 메커니즘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다음과 같이 일반적인 아이디어를 설명합니다:

우리 플랫폼에 온 사용자는 계정을 등록해야 합니다. 이 계정은 사용자 지정 Docker 시스템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Docker 시스템이 일반적으로 작동하는 방법에 대해 위키백과 참조하십시오). 이 Docker은 서버에 중앙 집중적으로 배포되지 않습니다. 이 Docker은 사용자 로컬 컴퓨터 또는 사용자가 가져온 클라우드 서버 또는 임대, 구글 클라우드, AWS 및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같이 배포됩니다.

이러한 분산 배포의 장점은 사용자가 모두 다른 위치에 있는 독립적인 배포 도커이기 때문에 서버가 공격 당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의 플랫폼은 사용자의 자금, 데이터 및 거래 로그 정보를 저장하지 않습니다. 배포의 다음 단계를 위해, 이 Dockerrobot을 실행합니다. (이것을 도커 시스템의 응용 예로 상상해 보세요. 가격은 하루에 3 CNY, 현재 교환은 하루에 약 0.43 US 달러입니다.)

이 시장 제작 전략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직접 배포하고 로컬 컴퓨터 또는 클라우드 서버에서 직접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자바스크립트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또한, 우리는 당신이 그것을 배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첫 번째 장소에서, 모든 문제없이 완전히 작동 할 때까지, 그 후, 우리는 평생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교환 API 인터페이스를 수정해야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위해 무료로 재 배포 할 것입니다.

이 시장 제작 전략은 우리의 공식적인 설계된 양적 전략입니다. 로컬 컴퓨터 또는 클라우드 서버에 배치하여, 우리의 플랫폼을 통해 API 인터페이스와 통신합니다. 이 모든 작업은 자동화됩니다. 운영 중에, 이 전략은 주문을 보내, 주문을 배치, 주문을 철회하고 주문을 실행하여 거래소 거래 기록의 부채를 증가시킵니다. 그러나 확신하십시오, 이 명령은이이 전략의 설계에 의해 유동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거래소에서 거래하는 거래자에 의해 실행되는 것이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이 모두 진짜 대기 주문, 철수 명령, 실행 거래입니다!

관심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이메일:thefmzinc@gmail.com텔레그램: @TheFmzQuant

진심으로, FMZ 양


관련

더 많은

a980483067어떻게 구매할 수 있나요?

13266663697그 대가는 얼마일까요?

바브 킬러 如何购买?联系邮箱:370667500@qq.com

플레로마 邮箱:pleromaxx@gmail.com

에세인 邮箱:esan130@outlook.com

15033522223이 메일 번호는 276806942@qq.com입니다.

알렉스, 살아있어요 怎么购买?联系邮箱:hhyy1243047559@gmail.com

자오지어떻게 구매합니까? 구매를 클릭하면 등록 번호가 있습니다.

엑세시1101718534@qq.com 구매 전략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엑세시1101718534@qq.com 구매 전략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13951764558어떻게 연락할 수 있는지, 구매 전략에 대해 알고 싶으세요

1276796155이 사이트는 BitMEX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리자그리고 가격도?

호이산그룹 번호

제로메일 메일 메세지